티스토리 뷰



대구 엘리바덴 상인점과 신월성점에 대해서 살펴보고 주말데이트로 즐거운 시간을 보내보자. 이번 주말데이트코스로 살펴볼 대구 엘리바덴 상인점은 대구 달서구 상인서로 8-6 상인동에 자리하고 있는 대구의 대표 브랜드 리얼 힐링 스파 엘리바덴 상인점으로 유황온천으로 즐기는 건강한 삶을 추구하는 도심 속 조합휴양지로 물이 다른 고품격 프리미엄 테마파크이다. 몸과 마음의 휴식이 시작되는 지상 최대의 낙원이라고 자랑하고 있는 곳이다. 엘리바덴은 지상낙원, 파라다이스, 지상의 행복 등을 뜻하는 영문 Elysium과 로마시대부터 유명하던 유럽 최대 온천 휴양지를 의미하는 Baden의 합성어로 지상에서 가장 이상적인 온천 휴양지를 뜻하는 말이다.

 

< 사진출처 대구 엘리바덴 상인점 >

 

엘리바덴 상인점의 1층 워터존에는 지하 999m아래의 태고적 물을 정수처리과정 없이 그대로 사용할 수 있는 국내 최고의 유황온천수의 유황온천 대욕장, 독일식 수치료 장식의 온천수 바데풀, 키즈풀, 온천수 실외유수풀 등이 있다. 2층 썬베드존은 실내 바데플을 둘러싸고 있으며 한 눈에 내려다볼 수 있는 전마좋은 곳이다. 3층 찜질광장은 항화석한증막, 산소방, 얼음방, 약재찜질, 황토찜질, 게르마늄찜질, 히말라야 소금석찜질, 피톤치드 남녀 수면실, 대여식 가족실, 1인용 수면실, 무대광장, 스낵코너, 휴게존과 푸드코트도 함께 있다.

 

< 사진출처 대구 엘리바덴 상인점 >

 

4층 VIP가족룸은 우리 가족, 친구들만의 안락한 공간을 확보할 수 있으며 고급 편백나무로 만들어져 피톤치드 힐링을 할 수 있는 특별한 공간이다. 나무 스스로가 치유를 하기 위해 뿜어내는 자연항균 물질인 피톤치드가 일상의 피로를 씻어주며, 숙면을 할 수 있게 도와준다. 5층 휘트니스존에는  최신식 시설의 품격있는 휘트니스 클럽이 회원제로 운영되고 있으며 퍼스널 트레이닝, 운동재활, 아쿠아로빅 등의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 사진출처 대구 엘리바덴 신월성점 > 

 

대구 엘리바덴 신월성점은 대구광역시 달서구 월성동 1828번지 조암동에 자리하고 있으며 , 4층에는 매표소, 찜질방, 멀티존, 푸드마켓 등이 자리하고 있다. 5층의 찜질광장에는 불가마, 토굴방, 컬러테라피, 원적외선 존, 아이스방, 속ㅁ방, 건식 사우나가 있으며, 패밀리풀 등이 있다. 6층 남자 사우나와 7층 여자 사우나에는 친환경 해수 바데풀, 홍삼탕, 인삼 습식사우나, 탄산풍욕탕, 안마탕, 저주파탕, 바데풀, 습식사우나, 황옥찜질방, 소금사우나 등이 마련되어 있다.

 

< 사진출처 대구 엘리바덴 신월성점 > 

 

8층 휘트니스에서는 퍼스널 트레이닝, 필라테스, 운동재활, 스피닝, 다빈치 바디볻 등의 프로그램이 있으며, 9층 인피니티풀은 이국적이면서도 고급스러운 휴양라운지가 더해진 옥상 야외풀은 엘리바덴 신월성점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프라이빗한 고품격 스파 라이프를 제안하고 있다. 탁 트인 전망으로 눈 앞에서 펼쳐진 하늘과 도심을 바라보며 즐기는 행형 인피니티풀은 그 곳에 있는 것만으로도 힐링이 되는 곳이다. 넓은 야외풀로 젊은 청춘들의 향연을 즐길 수 있는 연인과 함께 좋은 추억을 만들고 즐길 수 있는 프라이빗 공간이다. 

 

"대한민국축제 정보와 여행지를 많은 사람들에게 알리고 있습니다.

금전적 대가나 물품지원을 받지 않는 순수 정보 블로그입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