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중랑천워터파크는 서울 노원구 상계도 770-6 중랑천 녹천교 앞에 위치하고 있다. 주요시설로는 성인풀, 물놀이장, 매점 등이 있으며 하절기에 운영한다. 2017년에는 6월 9일부터 개장하여 9월 3일까지 운영하였으며 장안교 동쪽 둔치에 위치해 중랑천을 배경으로 평지형 물놀이장과 수영장 등을 갖추고 있었다. 몽골텐트 8개동과 차광막을 늘려 그늘에서 쉴 수 있는 공간을 넓혀 시민들의 편익을 위해 노력을 하였다. 성인풀 1개와 물놀이장 1개 외에 의무실, 탈의실, 샤워장, 매점, 화장실, 멀티파라솔 등의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다.

 

 

물놀이장은 6월 27일부터 8월 27일까지 여름 성수기 두 달간은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9시까지 3부로 나누어 유료로 운영하고 성수기 전후인 6월 9일부터 6월 25일, 8월 29일부터 9월 3일까지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무료로 운영되었다. 무료 운영 기간 중에는 수영장은 운영하지 않았다. 수영장 이용 시 수영복과 수영모 착용은 필수이며 그늘막과 텐트를 설치 할 수 있다. 야외 수영장은 성인이 어린이와 함께 수영이 가능하도록 가변형 수심으로 조성되었다.  어린이들을 위한 물놀이장에는 워터드롭, 워터터널, 보물탐험놀이 등의 다양한 시설이 마련된다.

 

< 사진출처 거제 오션베이 >

 

거제 오션베이는 경남 거제시 일운면 거제대로 2660 소동리의 대명리조트거제휴양콘도미니엄 내에 자리하고 는 열대 화산섬을 컨셉으로 다양한 어트랙션을 보유하고 있으며 태초의 신비를 간직하고 있는 환상여행이 될 것이다. 오션베이 실내존은 다양한 수치료 시설을 갖춘 아쿠아 풀,  실내 슬라이드 존에는 바디 슬라이드와 트위스터 슬라이드가 있다. 실외존에는 파도풀, 익스트림 리버, 워터 플랙스, 야외 노천탕, 이벤트탕 등이 있고, 실외 슬라이드존에는 웨이브 슬라이드, 2인승 부메랑고 등이 마련되어 있다. 제트크루저 & 해양레포츠에 제트크루저, 빅마블, 밴드왜건, 수상오토바이, 플라이보드, 요터스노클링 투어, 사우나에는 수유실, 건/습식사우나, 온탕/열탕/냉탕/노천 히노끼탕, 오션스 마켓 등이 있다.

 

 

< 사진출처 거제 오션베이 >

 

마리나베이는 낭만과 스릴이 공존하는 바다여행이 기다리고 있다. 프로그램으로는 해안둘레길 투어눈 지세포만의 해안산책로를 따라 남해 쪽빛 바다 유람, 바다낚시 투어는 요트에서 짜릿한 손맛을 느낄 수 있고 아름다운 바다 풍경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바다노을 투어는 석양과 동백섬 지심도의 해안절경, 스노클링 투어는 지세포 바다 속에서 새로운 경험과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다. 제트 크루저는 푸른 바다 위의 스릴과 쾌감을 느낄 수 있고, 요트대여, 수상레저에 패들보드, 빅마블, 밴드왜건, 수상오토바이, 플라이보드를 즐길 수 잇다. 제트 서프 등이 있다.

 

< 사진출처 경주 캘리포니아비치 >

경주 캘리포니아비치는 경북 경주시 보문로 544 천군동의 경주월드에 자리하고 있다. 경주시내에서 10km떨어진 보문관광단지내 보문 호숫가에 있으며 1985년 5월에 수영장, 썰매장, 운동장, 방갈로타운, 위락시설 등을 갖추고 문을 열었다. 수영장에는 성인풀, 유수풀, 키디풀, 슬라이드가 있으며, 축구장, 배구장, 롤로스케이트장, 미니골프장 등의 체육시설을 비롯하여 잔디공원과 어린이 동물농장, 23종의 놀이시설, 대규모 눈썰매장, 전자오락식, 청소년 수련원, 4D입체영화관 등이 들어섰다. 주차장, 식당, 매점, 기념품점 등 편의시설이 잘 갖우어져 있다.

 

< 사진출처 경주 캘리포니아비치 >

캘리포니아비치의 어트랙션에는 산타모니카비치, 웨이브캐년, 페블비치, 스플래쉬 어드벤쳐, 레저풀, 엑스, 와이프아웃, 터보트위스트, 트리플다운 1, 2, 3, 더블익스트림, 섬머린플래쉬, 팜스프링, 스웨트사우나, 노천스파 등이 있다. 부대시설에는 렌탈대여소, 방갈로A1, A2, 방갈로B, 방갈로C, 서퍼샵, 썬베드A,~F, 정산소, 이포메이션 등이 있다. 다양한 레스토랑과 스낵이 마련되어 미각을 빠져들게 할 것이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