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평창 워터파크를 만나보고 대관령 양떼목장과 함께 대관령 하늘목장까지 여행해보자. 이번에 살펴볼 대관령 양떼목장과 대관령 하늘목장과 함께 만나볼 평창 워터파크인 휘닉스 블루캐니언은 1등급 수질의 천연광천수를 사용하고 다양한 어트렉션을 갖춘 워터파크/스파이다. 실내존에는 파도풀, 개구리풀, 유아풀, 바데풀, 유스풀, 바디슬라이드 1, 바디슬라이드 2, 이벤트스파, 실내발한실  등이 있다. 실외존에는 훼밀리 슬라이드, 업힐 슬라이드, 스피드 슬라이드, 로데오 마운틴, 웨이브리버, 워터플레이, 실외 유아풀, 타잔풀, 반신욕탕, 이벤트스파, 웰빙스파, 훼미리스파, 실외 발한실 등이 있다.

 

 

평창 워터파크의 실내부대 시설에는 매표소, 정산소, 대여소에서는 훼미리스파, 카바나, 썬배드 등을 대여한다. 용품점 더샾에서는 수영복 대여 및 판매, 방수기저귀, 튜브 등 판매, 락카, 사우나, 음식물 보관소, 푸드코트,. 수유실, 의무실, 유아놀이방, 실외부대시설에는 야외 대여소, 블루비치, 단체샤워실, 포토존, 야외무대, 데리스카이, 스태프핫도그, 코노피자/새치미, 던킨도너츠, 도미노 피자, 카바나 존, 썬베드 존 등이 있다.

 

 

대관령 양떼목장은 평창군 대관령면 대관령마루길 483-32 횡계리에 자리하고 있다. 한국의 알프스 대관령 양떼목장은 푸른 풀밭, 향긋한 풀 내음을 옮기는 상쾌한 바람, 봄, 여름, 가을, 겨울 그리고 시시각각 변하는 목장의 모습을 통해 자연의 신비로움과 아름다움을 몸소 느낄 수 있다. 아이들에게는 재미있고 유익한 자연학습 체험장으로, 사랑하는 연인과 부부에게는 정겨운 데이트 코스로, 어른들에게는 어린날의 추억을 떠올리게 하는 장소로 대관령 양떼 목장을 방문하는 모든 사람들의 마음 속에 잔잔한 감동과 추억을 선물해 주는 의미있는 공간이다.

 

 

대관령양떼목장이 부드러운 능선과 야생 식물로 가득 차있는 습지대는 자연 그대로의 모습을 간직하고 있기에 더욱 아름답고 신기한 모습을 연출하고 있다. 푸른 초지가 바람에 흔들리는 아름다운 목장의 능선에서 양들이 한가로이 풀을 뜯고 있는 모습을 보고 있으면 알프스에 들어와 있는 느낌을 받는다. 귀여운 양들이 초지 위에서 뛰어노는 모습을 보면서 목장 둘레를 따라 만들어진 1.2km의 산책로를 걸어가면서 시원하게 탁 트인 대관령 정상의 웅장한 모습과 목장의 아기자기한 초지 능선을 바라보면서 일상의 잡념은 불어오는 바람과 함께 사라진다.

 

 

대관령 하늘목장은 강원 평창군 대관령면 꽃밭양지길 458-23 횡계리에 위치하고 있다. 1974년에 조성되었으며 약 1,000만 ㎡ 규모로 조성되어 있다. 이웃 삼양목장을 가볍게 감싸면서 해발 1,157m의 대관령 최고봉인 선자령과 붙어있다. 하늘목장은 말, 염소, 양 등과 자연을 직접 체험하는 국내 최초의 자연순응형 체험목장이자, 400여 마리 젖소, 100여 마리 면양, 40여 마리 말들이 자연 생태 순환 시스템에서 살아가는 대한민국 대표 기업목장이기도 하다.

 

 

하늘목장은 자연 그대로의 모습을 추구하고 있으며, 목장체험은 울타리 안에서 자연을 직접 느낄 수 있도록 설계되어있으며, 비좁은 축사 안에서 사육되는 방식 대신 방목과 현대식 로봇 시스템을 활용해 자연섭리 그대로 생육되도록 조성되어 있다. 이러한 환경을 바탕으로 하늘 목장은 체험객들에게 최고의 만족을 드리고 있다. 목장에서 생산되는 원유는 최고의 품질을 자랑하고 있다. 체험으로는 트랙터마차, 아기동물원, 양떼 체험, 체험 승마, 승마 트레킹, 내 마음대로 놀이터 등이 마련되어 있다.  

 

"대한민국축제 정보와 여행지를 많은 사람들에게 알리고 있습니다.

금전적 대가나 물품지원을 받지 않는 순수 정보 블로그입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