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태백 갈만한곳인 365세이프타운 일대에서 태박산눈축제 2017이 펼쳐진다. 태백 갈만한곳인 365세이프타운에서 펼쳐지는 태백산눈축제 2017은 '태백에서 만나는 3色 겨울이야기' 콘셉트로 진행된다. 2017년 1월 13일부터 2017년 1월 22일까지 10일간 태백시 태백시축제위원회가 주최 주관하여 한강과 낙동강의 발원지가 있는 시원의 도시로 무구한 역사성과 고원지대의 아름다움을 간직하고 있는 강원도 태백시 태백산 국립공원, 황지연못, 365세이프타운 등지에서 펼쳐진다. 오랫동안 기억에 남을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어보자.

 

 

태백산눈축제가 열리는 태백산은 환상의 새하얀 눈꽃세상이 민족의 영산에 펼쳐진다. 올해의 태백산눈축제의 주제는 '눈, 사랑 그리고 환희'이며 태백산눈축제의 백미라고 할 수 있는 초대형눈조각은 국립공원을 비롯하여 중앙로, 황지연못 등 시내 곳곳에 전시된다. 대한민국 대표 겨울도시인 태백의 매력을 마음껏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한 테마와 재미로 구성되어 있다.

 

 

 

 

태백 갈만한곳인 태백산눈축제의 개막식은 2017년 1월 13일 17시부터 19시까지 황지연못에서 진행된다. 지역 예능팀의 식전공연과 시민눈조각경연대회와 전국대학생 눈조각경연대회 시상식이 있고 오프닝공연으로 화고공연, 축제장 스케치 등이 진행된다. 축하공연으로 미니콘서트가 마련되어 있으며 Lighting show로 조명, 불꽃, 레이저를 이용한 퍼포먼스가 진행되며 경품추첨 등이 있다.

 

 

 

 

태백산국립공원에는 아름다운 태백산에서 즐기는 멋과 낭만으로 다양한 눈조각과 체험행사를 만날 수 있고 겨울에만 즐길 수 있는 눈썰매와 얼음 미끄럼틀로 가족들과 함께 즐거운 추억을 남길 수 있다. 이글루카페와 체험과 공연프로그램, 태백산눈꽃등반대회가 태백산국립공원에서 진행된다. 얼음분수, 눈터널, 눈미끄럼틀, 별빛페스티벌 등 눈을 소재로 한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되어 관광객들에게 환상적인 볼거리와 신나는 체험을 얻을 것이다.

 

 

 

365세이프타운에서는 눈조각전시및 체험이 기다리고 있다. 365세이프타운은 안전체험으로 배우는 대한민국 최고의 안전체험 테마파크라고 자랑하고 있는 곳이다. 인솔체험에는 산불체험과, 지진체험관, 풍수해체험관이 있고, 자율체험에는 설해체험과, 대테러체험관, 안전벨트체험장, 심페소생술체험장 등이 있다. 부대시설로는 방재문답시스템, 사진민화키오스크, 곤충관, 키즈랜드, 미로탈축체험, 소방문화전시관이 있고 야외에 순직소방인 추모비가 있다.

 

 

 

 

황지연못에서는 별빛페스티벌에서 아름다운 일루미네이션 경관과 신나는 음악을 즐기며 사진을 찍고 소원을 빌어볼 수 있으며 체험과 공연프로그램이 우리들을 기다리고 있다. 태백산눈축제갸 열리는 태백시의 가볼만한곳에는 태백산, 당골계곡, 황지연못, 태백체험공원, 재백산 천제단, 태백석탄박물관, 구문소, 태백고생대자연사박물관, 검룡소, 한강발원지, 용연동굴, 추전역, 매봉산 풍력발전단지의 풍차, 태백 매봉산 바람의 언덕, 태백 레이싱파크, 분주령 야생화 트레킹 등이 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