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올해로 14회째를 맞이하는 수성건강축제 대구광역시 수성구 유니버시아드로 180 대구스타디움 서편광장 일원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2017년 7월 21일과 7월 22일 양일간에 걸쳐 진행되는 이번 수성건강축제는 건강과 관련된 다양한 프로그램과 정보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축제라 할 수 있다. 현대인들이 가장 관심있어하는 분야 중 하나인 건강과 관련된 정보가 축제의 주제이다보니 많은 이들이 축제장을 찾아 다양한 정보와 경험을 하고갔으며, 올해도 예년과 마찬가지로 많은 이들의 참여가 예상된다.

 

<사진출처 - 구글이미지>

 

 수성건강축제는 대구스타디움 서편광장 일원에서 개최되는데 건강에 관심있는 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지역축제이다. 대한민국 건강도시를 표방하며 현대인들이 직면한 다양한 건강문제들을 예방하기 위해 노력하는 축제이자 캠페인이기도 하다. 대구시 대학병원 및 의료기관, 보건의료단체 등 다양한 기관이 참여하며, 건강과 관련된 주제로 운영되는 체험부스는 축제장을 방문한 이들에게 유익한 정보 및 체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외에도 축하공연 및 난타공연, 건강기원 퍼포먼스 등 볼거리도 계획된 듯 하니 시간이 된다면 꼭한번 방문하여 축제에 함께하면 좋을 듯 싶다.

 

<사진출처 - 구글이미지>

 

 수성건강축제와 함께 대구하면 떠오르는 대표 축제인 대구치맥페스티벌도 함께 즐기는 것을 추천한다. 대구치맥페스티벌은 7월 19일 수요일부터 시작하여 7월 23일 일요일까지 5일동안 진행되는 축제로 여름 대표 축제이자 대구 대표 축제라 할 수 있다. 무더운 여름 시원한 맥주 한잔과 맛있는 치킨 한마리만 있다면 무더운 대구의 여름도 시원하게 보낼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든다. 이런분들을 위한 축제가 바로 대구치맥페스티벌이다. 다양한 브랜드의 치킨 업체들이 참가하여 축제를 찾는 방문객들에게 맛있는 치킨과 시원한 맥주를 제공하며 한여름 무더운 대구의 여름을 시원하게 보낼 수 있게 한다. 그래서인지 해마다 많은 관광객들이 축제 기간 대구를 방문하였으며, 올해도 많은 관광객들이 축제 기간 이곳을 방문할 것으로 예상된다.

 

<사진출처 - 구글이미지>

 

 대구치맥페스티벌에 치맥프랜즈로 참가하고자 한다면 6월 1일 목요일부터 6월 26일 월요일 24:00까지 온라인으로 접수하여야 한다. 치맥프랜즈는 지역에 상관없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며, 대구치맥페스티벌의 공식 행사 및 파트별 업무를 담당한다고 하니 관심있는 분은 꼭한번 참가하는 것도 좋지않나 생각해본다. 더 자세한 내용은 대구치맥페스티벌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알아보면 되겠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