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제주전기차엑스포는 천혜의 관광지로 유명한 제주 갈만한곳 중 하나로 손꼽을만한 이색적인 장소라 할 수 있다. 제주 갈만한곳으로 제주전기차엑스포에 들려서 둘러보는것도 제주하면 떠오르는 것 중 하나는 이국적인 자연환경을 감상할 수 있는 여행지라는 점일 것이다. 과거 해외여행을 가는게 쉽지않던 시절엔 비행기를 타고 제주도로 여행을 가는것만으로도 해외여행 가는 것 같은 느낌을 받았었지만, 요즘과 같이 해외여행이 국내여행처럼 쉬워지면서 제주도 여행만의 특색이 사라지는 것 같다. 그래서인지 예전의 영광을 찾기위한 제주도만의 특색있는 관광자원 발굴이 계속되고 있고 제주전기차엑스포도 그 중 하나라 할 수 있다. 제주 갈만한곳 제주전기차엑스포, 어떤 곳인지 함께 알아보자.

 

 

 제주 갈만한곳 제주전기차엑스포는 친환경에너지산업을 육성하고자 하는 제주도만의 특색있는 사업, 관광아이템의 하나라고 볼 수 있다. 세계 유일의 순수 전기자동차 엑스포를 표방하여 매년 3월 개최되고 있으며, 올해가 4회째를 맞이하는 엑스포이다. 아직 시작단계의 엑스포지만 친환경에너지를 활용한 전기자동차의 발전을 지향한다는 점에서 녹색공동체를 이루고자 하는 세계인의 관심이 집중되는 엑스포라 할 수 있다.

 

 제주전기차엑스포에는 세계적 명성을 쌓아가고 있는 수많은 전기자동차 업체들이 참가하여 기술발전을 모색하고 서로의 정보를 공유하는 정보의 장을 이룬다. 전기자동차뿐만아니라 전기자전거와 전기모터사이클, 그리고 이들 장비에 없어서는 안될 중요한 제품인 배터리와 충전기 제조사 등 국내외 다양한 기업들이 참가하여 세계 전기사업의 흐름을 이곳에서 한눈에 파악할 수 있는 장이 펼쳐진다.

 

 

 고유가 시대, 에너지가 곧 화폐이자 국가의 동력이 되는 오늘날, 화적연료의 대체 에너지로 각광받고 있는 전기에너지. 미래에너지이자 친환경 에너지인 전기에너지에 대해 한걸음 더 다가갈 수 있는 계기를 이곳 제주전기차엑스포에서 경험할 수 있다. 또한 오늘날 여러 자동차기업들이 앞다투어 선보이고 있는 자동차 자율주행과 관련된 정보도 이번 제주전기차엑스포에서 얻을 수 있다. 제1회 자율주행 - 전기차국제포럼은 그동안 언론매체를 통해서만 얻을 수 있었던 정보를 직접 현장에서 보고 들을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다.

 

 

 2017년 3월 17일부터 3월 23일까지 7일간 개최되는 이번 제주전기차엑스포. 제주도의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감상하고, 세계화 시대, 친환경 에너지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는 오늘날 트렌드에 발맞춰 전기차에 대한 새로운 정보도 얻을 수 있는 제주 갈만한곳 제주전기차엑스포를 방문해보는 것은 어떨까.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