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봄나들이 갈만한곳이나 3월 여행지 추천을 원한다면 한림공원 튤립축제를 가보는것은 어떨까? 한림공원 튤립축제는 많은 관광객들이 3월 여행지 추천을 하는 봄나들이 갈만한곳 중 한곳이다. 한림공원 튤립축제는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한림읍 한림로 300에 위치한 한림공원에서 열린다. 한림공원에서 봄 기운이 따스한 3월,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방문하면 제주의 아름다운 경관을 한눈에 볼 수 있는 곳이다.

 

 

 

 

 3월 여행지 추천은 따뜻한 봄기운이 시작되는 달이기 때문에 가까운 교외보다는 조금 더 멀리 떠나는 것도 좋지 않나 생각한다. 겨우내 움추렸던 몸을 펴고 새로운 기운을 온몸으로 느끼고 싶은 분이라면 한림공원 튤립축제를 방문하자. 한림공원은 우리가 일반적으로 생각하는 공원과는 다른 곳이다. 공원이라하면 잔디가 깔려저있고 간단한 운동기구가 있는 그런 곳이 연상되지만 한림공원은 전혀 다른 곳이다. 모두 16개의 식물원을 보유하고 있는 곳으로 마치 거대한 식물나라에 와있는듯한 느낌을 주는 곳이다. 다양한 테마를 주제로 하여 각각의 테마에 맞는 식물들이 자리하고 있어 우리 아이들의 생태 체험 학습의 장으로도 적극 추천할만한 곳이다. 이런 이유로 세계적인 저명인사들도 이곳 한림공원 튤립축제를 방문했다고 한다.

 

 

 

 

 봄나들이 갈만한곳 한림공원 튤립축제는 한림공원의 다양한 축제 중 하나이다. 1월 수선화축제부터 12월 애기동백축제까지 달별로 다양한 축제를 개최하고 있는데, 한림공원 튤립축제는 이 중 3월에 해당한다. 봄기운을 닮은 화사한 튤립정원의 모습이 벌써부터 기대되는 듯 하다. 다양한 축제를 오랜기간 준비하고 성공적으로 치른 경험을 바탕으로 한림공원 튤립축제를 방문한 관광객들의 기대를 100%, 아니 200% 만족시켜줄 것이라 믿어 의심치 않는다.

 

 

 

 

 한림공원 튤립축제는 튤립뿐만아니라 한림공원의 다양한 식물을 한자리에서 볼 수 있어 3월 여행지 추천과 봄나들이 갈만한곳으로 추천한다. 총 9개의 테마로 이루어진 한림공원. 아열대 식물원, 야자수길, 산야초원, 협재,쌍용,황금굴, 제주 석, 분재원, 재암민속마을, 사파리조류원, 재암수석관, 그리고 연못정원. 튤립축제를 즐기고 난 후 9개의 테마로 이루어진 한림공원을 둘러보는 것도 색다른 만족감을 줄 것이다.

 

 "봄나들이 갈만한곳을 아직 찾지 못하셨나요? 3월 여행지 추천이 궁금하시나요?

그렇다면 봄향기 가득한 한림공원 튤립축제로 떠나보세요.

봄향기와 봄기운이 새로운 출발을 위한 여러분의 꿈을 응원할테니까요."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