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침고요수목원 봄나들이 봄꽃축제는 이름에서 주는 느낌처럼 봄의 향긋한 기운을 온몸으로 물씬 느낄 수 있는 대표적 4월 가볼만한곳이자 가평 여행코스이다. 이번 4월 가볼만한곳인 아침고요수목원 봄나들이 봄꽃축제는 한국을 대표하는 수목원이라 할 수 있는 아침고요수목원에서 펼처지는 봄꽃들의 향연을 직접 목격할 수 있는 최고의 축제라 할 수 있다. 특별한 이름때문에 누구나 한번 들으면 기억하게 된다는 아침고요수목원. 그곳에서 펼처지는 봄의 축제 아침고요수목원 봄나들이 봄꽃축제. 고요한 아침의 나라 가평 여행코스 아침고요수목원 봄나들이 봄꽃축제로 모두 함께 떠나자.

 

 

 

 

 따스한 봄기운이 우리를 반기는 4월 가볼만한곳으로 많은 이들이 추천하는 가평 여행코스 아침고요수목원. 아침고요수목원에서 시작하는 봄의 축제 아침고요수목원 봄나들이 봄꽃축제. 국내뿐만아니라 해외에서도 많은 관광객들이 이곳을 찾는데는 다 그만한 이유가 있다. 아침고요수목원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수목원이라는 이름이 무색하지않게 다양한 종의 식물들을 한곳에서 볼 수 있다. 대한민국의 자연을 이곳에 담아놓았다고 할 수 있을정도로 많은 식물을 볼 수 있다고 하는데, 약 5천여종의 식물이 아침고요수목원에 있다고 하니 실로 대단하다는 말밖에 나오지 않는다.

 

 

 

 

 4월 가볼만한곳 아침고요수목원 봄나들이 봄꽃축제는 시끌벅적하며 활기찬 여느축제와는 조금 다른, 차분하면서도 유유자적한 축제를 즐길 수 있다는 매력이 있다. 수목원 전체가 넓은 산책로를 걷는 느낌을 주며, 산책로 곳곳에 다양한 꽃나무들이 자리하고 있어 걷는 거리 곳곳에서 색다른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다. 또 어떤 길은 평탄하고, 또 어떤 길은 울퉁불퉁하며, 또 어떤 길은 다리를 지나가야 하는 등 산책로마다 저마다의 매력이 있어 걷는 즐거움도 느낄 수 있다.

 

 

 

 

 가평 여행코스 아침고요수목원 봄나들이 봄꽃축제는 봄꽃이 개화하는 4월 중순부터 5월 말까지 이어지며 아름다운 봄꽃들이 만개하는 동안 매일매일 이곳을 찾는 방문객들을 기다린다. 자연과 어울리는 시간이 많이 부족한 오늘을 사는 우리들에게 4월 가볼만한곳 아침고요수목원 봄나들이 봄꽃축제는 자연과 함께한 옛 추억을 되짚어보게 하는 계기를 마련해 줄 것으로 기대한다. 또한 우리 아이들에게도 싱그러운 봄기운을 가득 머금게해주며, 푸르른 자연 안에서 자연과 함께하는 법을 알게해주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지구 온난화 등 우리들의 편의를 위한 많은 행동들이 우리가 사는 자연을 병들게 하고 있으며, 우리 아이들에게 물려줘야할 지구를 조금씩 아프게 하고 있다. 자연은 우리와 함께 살아가야하며 우리가 살아갈 터전임을 나 자신은 물론 우리 아이들도 알아야 할 것이다. 자연과 함께하는 법을 우리 아이들이 몸소 체험할 수 있도록 해주는 것이 좋은 방법이 될 듯 하다. 4월 가볼만한곳 가평 여행코스 아침고요수목원 봄나들이 봄꽃축제가 그런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