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라이프스포츠수원 워터파크를 비롯하여 북수원온천과 광교호수공원으로 수원여행을 떠나보자. 북수원온천과 광교호수공원과 함께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가 높은 라이프스포츠수원 워터파크는 수원시 장안구 대평로 90번길에 자리하고 있다. 라이프스포츠센터는 수원 레져 생활의 중심으로 수영& 실내워터파크, 휘트니스, 실내골프연습장, 24시 사우나&찜질방 등을 운영하고 있으며 5층에는 골프연습장과 스크린골프장이 있으며, 지하 1층에는 24시간사우나, 찜질방, 헬스장이 있다. 지하 2층에는 헬스장과 수영장, 실내워터파크가 들어서 있다. 부대시설로는 찜질방 키즈존, 찜질방 식당, 휘트니스 인바디 검사실, 골프연습장 휴게실, 태닝 룸, 찜질방 스넥코너, 휘트니스 상담실, 워터파크 의무실 등이 있다.

 

 

라이프스포츠수원 워터파크는 3,000여 평의 수원 최대 규모와 시설을 자랑하는 실내 워터파크이다. 3대의 워터슬라이드와 어린이 들이 즐길 수 있는 100여 m의 유수풀이 운영중이다. 유아를 위한 키즈풀, 연인과 가족들을 위한 놀이시설이 준비되어 있어 온가족들이 즐길 수 있는 테마파크로 피로를 풀어주는 마사지 풀과 체온유지풀이 있어 가족들의 건강을 위해서 도움이 되는 테마파크이다.

 

 

라이프스포츠수원 24시간 사우나 & 찜질방은 최신시설의 사우나가 완비되어 있으며 히노끼탕, 이벤트탕, 온탕, 열탕, 냉탕, 건식과 습식 사우나 등 다야안 시설이 준비되어 있다. 참숯불가마와 숯방, 구들방, 산소방, 소금방, 아이스방 등 테마 찜질방이 준비되어 있으며 지하 2층의 워터파크와 수영장을 내려다 볼 수 있는 전망시설이 있다. 식당과 매점이 있어 식사와 간식이 해결이 되며 어린이를 위한 키즈존과 PC방 등의 시설이 있어서 온가족들이 즐길 수 있는 놀이공간이 될 것이다. 불가마는 돔 형태로 중온과 고온의 2개 불가마를 운영하고 있다.

 

 

북수원온천은 지하철 1호선 성균관대역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으며 지하 799.6m에서 끌어올린 PH9.25의 중탄산나트륨 알칼리성 온천수만을 사용하고 있으며 그 효능이 뛰어나 많은 사람들로 부터 사랑을 받아오고 있다. 7층의 북수원 스포츠센터에는 1,000여평 규모로 100여종 이상의 운동기구가 비치되어 있으며, 8층은 북수원 온천이며 9층은 릴랙스 존으로 황토토굴방, 종유석 얼음방, 산림욕방, 산증막, 황토피라빗, 불가마 등 다양한 찜질 시설과 온가족이 다양하게 이용할 수 있는 문화공간이 마련되어 있다.

 

 

광교호수공원은 수원시 영통구 하동에 자리잡고 있다. 어번레비는 1.6km의 호수를 감싸는 3가지 층위의 수변공간으로 거울못, 물보석분수, 바닥분수, 안개분수가 있다. 커뮤니티 숲은 원천 제방 아래 개발 전 숲의 모습을 재현하여 생태하전, 잔디광장과 연계한 커뮤니티 공간으로 오토캠핑장, 캐러반이 있다. 신비한 물너미/야외공연장은 수면 아래의 새로운 경험의 이벤트 공간이다. 행복한 들은 가족단위의 피크닉을 즐길는 천변들 녘이다. 재미난 밭은 잔디밭으로 가족단위이용을 고려한 놀이시설이 배치되어 있다. 조용한 물숲, 향긋한 꽃섬, 신대저수지 수변이 있다. 

 

라이프스포츠수원 워터파크와 북수원온천, 그리고 광교호수공원을 비롯하여 수원에는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많이있다. 수원화성에서는 상설공연을 감상할 수 있는데 수원화성 야간공연이 펼쳐지며 수원화성 성곽을 무대로 성곽작은 음악회도 펼쳐진다. 화성에 주둔했던 조선의 최정예부대의 무예 24기 시범공연도 감상할 수 있으며 토요상설무대에서는 전통위주의 공연을 볼 수도 있다. 다양한 체험도 직접 해볼 수 있는데 국궁체험과 왕족 의상을 직접 입어보고 드라마 대장금의 의상을 직접 입어볼 수 도 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