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부산바다축제 2017은 축제의 도시, 바다의 도시 부산에서 개최되는 여름 축제로서 해마다 많은 관광객들이 찾는 최고의 축제 중 하나이다. 대한민국 제2의 도시이자 해양문화도시를 표방하는 부산, 해마다 이곳에서는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는 여름철 이곳을 찾는 관광객들에게 시원함을 선사하고자 즐거운 부산바다축제가 개최된다. 올해도 변함없이 부산바다축제 2017이 개최된다고 한다.

 

<사진출처 - 구글이미지>

 

 부산바다축제 2017은 부산광역시 수영구 광안해변로 해운대해수욕장과 광안리해수욕장, 다대포해수욕장, 송도해수욕장, 송정해수욕장 등 부산을 대표하는 해수욕장 전역에서 개최된다. 해마다 전국에서 엄청난 인파가 몰려드는 부산의 해수욕장인만큼 축제에 참여하는 인파 또한 헤아릴 수 없을만큼 많다고 한다. 올해도 예년과 마찬가지로 많은 관광객들이 축제장을 찾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사진출처 - 구글이미지>

 

 오는 8월 1일부터 시작하여 8월 6일까지 6일간에 걸쳐 진행되는 부산바다축제 2017은 부산을 대표하는 여름축제, 물놀이 축제 답게 다양한 프로그램이 기획되어 있다. 개막파티는 8월 1일 월요일 19:00 해운대해수욕장에서 시작되며 해운대해수욕장 백사장에 설치된 개방형 특설 무대에서 즐거운 부산바다축제의 시작을 알리게 된다. 축하 가수의 신나는 공연과 다채로운 프로그램은 이곳을 찾은 관광객들에게 즐거운 하루를 선물할 것으로 기대한다. 야외에 설치된 대형 풀장은 색다른 물놀이의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으며, 행사장 곳곳에 비취된 워터분사기를 활용한 물놀이는 많은 이들의 참여로 더욱 흥겨운 축제 분위기를 연출할 것으로 기대된다.

 

 8월 2일 화요일부터 8월 4일 목요일까지 3일간 매일 13시부터 14시까지 진행되는 물의 난장은 축제의 하이라이트라 할 수 있다. 많은 이들이 함께 즐기는 물놀이는 무더운 여름을 단번에 날려버릴 것 같은 시원함을 선사한다. 야간에 진행되는 행사는 풀파티와 함께 진행되어 더욱 분위기를 고조시킨다.

 

<사진출처 - 구글이미지>

 

 부산바다축제가 아니더라도 부산은 일년 사계절 내내 많은 관광객들이 찾는 관광의 도시이기도 하다. 다양한 볼거리, 즐길거리가 있어 전국의 여행객들이 모이는 도시가 바로 부산이다. 이런 부산의 특별한 여름을 경험하고 싶다면 부산바다축제 2017과 함께하는 것도 좋은 선택이 될 것으로 보인다. 남녀노소 모두 함께 즐길 수 있는 축제이니 시간이 허락된다면 한번쯤 방문하여 즐거운 부산의 여름을 느껴보았으면 한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