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축제

제천벚꽃축제에서 새봄의 분위기를 만끽하세요

달빛 그리고 나그네 2018. 3. 11. 23:30


제천벚꽃축제인 제천 청풍호 벚꽃축제 2018은 2018년 4월 13일부터 15일까지 충청북도 제천시 청풍면 청풍호로 2048에 자리하고 있는 청풍문화마을 및 제천시 일원에서 펼쳐진다. 제천벚꽃축제로 만날 수 있는 청풍명월벚꽃축제는 색다른 모험의 세계인 번지점프장, 비단같은 금수산에서 새봄의 분위기를 마음껏 즐길 수 있는 축제로 추억을 남길 수 있는 곳이다.

 

 

하얀 벚꽃과 색색의 봄꽃들이 만발한 청풍명월의 본향이며, 물맑고 공기좋은 산자수려한 제천의 청풍호반에서 하늘 높이 뿜어내는 청풍호반수경분수, KBS제전촬영장, 청소년들의 산교육장인 작은민속촌 청풍문화재단지, SBS제천촬영단지 등이 모여있는 곳이다.

 

 

색다른 모험의 세계인 번지점프장, 비단같은 금수산에서 새봄의 분위기를 마음껏 즐길 수 있는 청풍명월벚꽃축제를 개최 한다. 움추렸던 가슴을 활짝 열고 가족과 함께 연인과 함께 새봄의 낭만과 여유로움을 만끽해 보자.

 

 

이 시기에 맞춰 지역 농특산품 전시판매, 먹거리 장터, 공연, 체험, 경연, 전시, 기타 부대행사 등 자채로운 문화축제가 펼쳐진다. 97년을 1회로 시작하여 매년 개최도고 있는 축제는 제천시 금성면 청풍호 입구에서 부터 청풍면 소재지까지 약 13km 구간에서 진행된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