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성 호밀밭 축제는 2018년 4월 20일부터 6월 6일까지 경기도 안성시 공도읍 대신두길 28 안성팜랜드에서 펼쳐진다. 경기 안성팜랜드는 안성 호밀밭 축제 기간 동안 4만평의 초록 물결이 일렁이는 호밀밭을 입장객에게 개방한다. 높게 자란 푸른 호밀밭은 가족과 연인과 사진을 찍기에 좋은 곳으로 인생사진 명소로 각광을 받고 있다. 4월 중순에는 1만평이 넘는 유채꽃밭 감상이 가능하다. 드넓게 펼쳐진 샛노란 유채꽃밭에서 봄기운을 물씬 느낄 수 있다.

 

< 사진출처 안성팜랜드 >

 

안성 호밀밭 축제는 다양한 호밀체험과 함께 면양과 함께 달리기, 가축 먹이주기 등 즐거운 가축체험도 함께 만날 수 있다. 행사내용으로는 호밀 체험 및 이벤트, 가축 이벤트에는 가축 먹이주기, 가축놀이한마당, 면양과 함께 달려요, 돼랑이가 달려요 등이 있으며, 다양한 볼거리로 호밀밭, 유채꽃밭, 포토존 등이 있다.

 

< 사진출처 안성팜랜드 >

 

안성팜랜드는 직접 만지고 먹이주며, 들꽃 한포기의 가치를 배우는 즐거운 체험목장으로 칡소에서 부터 황소, 당나귀, 면양, 거위등 우리에게 소중한 가축즐이 한자리에 모였다. 탁 트인 초원에서 귀여운 가축들과 함께 뛰놀며 우리나라 농축산업의 소중함을 몸과 마음으로 느낄 수 있는 곳이다.

 

< 사진출처 안성맞춤랜드 >

 

안성맞춤랜드는 안성시 보개면 남사당로 196-31 에 자리하고 있는 2012년에 준공된 시민공원이다. 남사당 공연장을 비롯하여 천문과학관, 공예문화센터, 캠핑장, 사계절썰매장과 드넓은 잔디광장 그리고 야생화단지, 수변공원 및 분수광장 등이 자리하고 있어 다양한 시설을 이용하기에 편리하다. 세계문화올림픽으로 제4회 2012안성세계민속축전 개최지였다.

 

< 사진출처 안성허브마을 >

 

안성허브마을은 안성시 삼죽면 국사봉로 641-12 내강리에 자리하고 있는 웰빙 문화에 발맞춰 기존 허브농장의 모습과 달리 허브에 관련되어 더욱 깊이 체험할 수 있는 실속형 허브마을이다. 어린이를 위한 체험 학습 프로그램으로 아로마 향초 만들기, 보석 비누 만들기 체험, 허브 화분 만들기 등이 있다. 어른들을 위한 체험프로그램으로는 아로마 체라피족욕이 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