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렛츠런파크 서울 야간 벚꽃축제는 2018년 4월 7일부터 15일까지 이어진다. 렛츠런파크 서울 야간벚꽃축제는 경기도 과천시 경마공원대로 107의 벚꽃길의 길이만 1km에 달하는 렛츠런파크 서울에서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9시까지 계속해셔 펼쳐진다.

 

 

주요 콘테츠는 야간 조명으로 다양한 조명아래 즐기는 몬환적인 분위기의 축제, 벚꽃 포토존의 봄날 인생사진을 찍을 수 있는 다양한 포토존, 플라워 라인은 세계 각국을 대표하는 꽃들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공간, 벚꽃 플리마켓과 푸드트럭은 벚꽃 아래 다양한 볼거리와 먹을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주요 공연으로 달달 벚꽃 버스킹은 아쿠스틱 밴드의 달달한 음악선물, 퓨전 클래식공연은 함께 즐길 수 있는 풍요로운 붐의 선율, 넌버벌 퍼포먼스는 말엇ㅂ이 감동을 전하는 다채로운 퍼포먼스 등이 있다.

 

 

렛츠런파크 서울은 지역주민을 위한 가족공원으로 건전한 레저공간, 건전한 여가문화 선도를 하고 있으며, 놀라운 놀이공간 놀라운지, 어린이 청소년 가족을 위한 체험 견학 프로그램을 마련하고 있으며 말들의 숨겨진 세상을 보는 시크릿웨이 투어가 있다.

 

< 사진출처 렛츠런파크 >

 

렛츠런파크 부산은 가족공원으로 일자리가 늘어나는 희망의 질주로 국민이 더 건강해지는 행복의 공원이다. 상상속 놀이터, 즐거운 판타지의 렛츠런파크 부산경남. 어린이 청소년 가족을 우하 체험 견학 프로그램이 마련되어있으며 아름다운 판타지의 공간으로 가족 연인과 함께 할 수 있는 곳이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