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울산 태화강 연등축제를 비롯하여 한복입은 봄 페스티벌 등 울산에서 열리는 축제를 알아보자. 이번에 살펴볼 축제는 울산 태화강 연등축제와 한복입은 봄 페스티벌을 알아보고 울산의 대표적인 봄 축제인 태화강 봄꽃 대향연까지 알아보자. 먼저 울산 태화강 연등축제는 2018년 5월 12일부터 13일까지 2일간 태화강 둔치에서 개최된다. 울산 태화강연등축제는 불교문화의 전통성과 우수성을 보여줄 수 있는 다양한 전시돠 공연콘텐츠로 구성되고 시민이 함께하는 축제로 만들어진다. 울산불교종단협의회 히장 남현스님은 '이번 태화강연등축제는 울산시민 누구나 참여하고 함께하는 울산 대표죽제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자"고 당부했다.

 

 

울산 태화강 연등축제는 불교문화의 진수를 느낄 수 있는 '불교문화의 향연'과 모두가 즐기고 함께 만드어 가는 '어울림 한마당'으로 구성된다. 불교문화의 향연은 태화강 연등축제 점등식, 부처님 이운행렬 재연, 봉축법요식, 봉축제등행렬, 불교문화프로그램, 지역문화예술인과 함께하는 시민축하공연, 불교문화공연, 행복바라미문화행사, 시민체험프로그램 등이 진행된다.

 

 

한복입은 봄 페스티벌은 2018년 4월 28일부터 5월 13일까지 펼쳐지는 울산 봄 여행 주간을 '여행이 있어 특별한 보통날'을 슬로건으로 운영하며 다채로운 이벤트와 함께 펼쳐진다. 한복입은 봄 페스티벌은 봄꽃대향연이 열리는 태화강대공원에서 한복 입기 체험, 태화강 과거시험, 은하수 건너 대숲인 십리대숲 투어가 마련된다.

 

 

태화강 봄꽃 대향연 2018은 2018년 5월 10일부터 13일까지 4일간 울산광역시 중구 내오산로 67 태화강대공원에서 펼쳐진다. 대한민국 20대 생태관광지 채화강대공원에서 활짝 만개한 아름다운 봄꽃들과 정원이 함께하는 태화강 봄꽃대향연애 펼쳐진다. 시민참여 봄꽃 패션쇼, 이혜정과 함께하는 쿠빙 토크쇼, 봄꽃 웨딩마치, 한복 입은 봄 페스티벌, 봄꽃 정원 웨빙 촬영, 대숲 언플러그드 페스티벌, 십리대숲 은하수길 달빛투어, 봄꽃 프린지, 인생샷 스튜디오, 현대자동차 자원봉사 한마당 등 다수의 프로그램이 운영된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