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춘천 호수별빛나라축제는 2018년 6월 2일부터 2018년 12월 31일까지 춘천 MBC, 의암공원 에서 펼쳐진다. 경춘선 개통으로 춘천 관광객 1,000만 시대를 맞아 춘천의 자랑인 호수와 아름다운 공원을 활용한 그린페스티벌이 춘천 MBC 사옥과 M광장, 일대에서 화려하게 펼쳐진다.

 

 

부대행사는 일요일을 제외하고 매일 노천카페 상설공연이 펼쳐진다. 춘천에는 낮에는 스카이워크, 밤에는 호수별빛나라를 즐겨보자. 저녁이 되면 화려한 LED 조명으로 춘천 MBC 건물 전체가 화려하게 빛난다.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캐릭터 조명부터 하트모양 터널, 그름빵, 조명쇼 등 볼거리가 다양하다. 야외광장에서는 공연이 펼쳐져 축제의 열기를 더욱 뜨겁게 한다.

 

 

낭만도시 춘천 야경투어는 호수별빛나라축제의 공지천과 MBC를 지나, 소양2교, 소양강처녀상, 소양강스카이워크, 구봉산 카페거리 산토리니 순으로 둘러보면 좋다.

 

 

춘천은 우리말로 봄내, 봄이 오는 시내를 뜻하는 강원도 춘천시는 이색적인 여행지로 유명한 곳이다. 여행객들 사이에서 춘천 가볼만한 곳으로 꼽히는 남이섬부터, 제이드가든, 레일바이크, 스카이워크 등 볼거리, 체험거리가 매우 다양한 곳이다.

 

 

춘천의 먹거리에는 춘천 닭갈비가 있다. 춘천은 다양한 문화예술 자산을 간직한 곳으로 인형극, 마임, 애니메이션, 무용, 연극, 사진, 문학, 영하 등 문화적 자원이 풍부한 곳이다. 수려한 강과 산으로 둘러싸인 호수의 도시 자체가 문화예술의 감수성을 불러일으키는 원동력이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