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대전 오월드 장미축제는 2018년 5월 19일부터 6월 17일까지 당신을 위한 특별한 프로로포즈! 로 백만 송이 장미가 가득한 색다른 하루가 대전 오월드 플라워랜드에서 펼쳐진다. 대전 오월드 장미축제 기간동안 오월드 플라워랜드는 매주 토요일에는 22시까지 연장하여 운영된다. 이번 대전 오월드 장미축제에서 사랑과 낭만이 꽃피는 장미축제에서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 보자. 꽃 밭을 배경으로 인생샷도 남겨보자. 친구, 연인, 가족과 함께 오월드장미축제로 찾아가 보자. 장미의 꽃말은 빨간 장미는 열렬한 사랑, 노랑 장미는 우정과 영원한 사랑, 하얀 장미는 순결함, 청순함, 분홍 장미는 맹세, 단순, 행복한 사랑 등을 의미한다.

 

 

오!월드는 도심 속 자연이 살아있는 또하나의 세상으로 주랜드+플라워랜드+조이랜드+버드랜드가 복합적으로 어우러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종합테마 공원이다. 2002년 5월 5일 개장한 대전동물원과 2009년 5월 1일 개장한 플라워랜드를 통합하였으며, 2016년 9월 30일 버드랜드를 오픈하여, 중부권 이남 최대규모로 새롭게 태어나고 있다. 행복쉼터의 아프로디테조각공원에는 우산쓴 원숭이, 방정환, 유관순, 신재호 등의 조각 작품 20여점이 있다. 시즌놀이터로 워터랜드와 겨울에는 눈썰매장도 만날 수 있다.

 

 

대전 오월드에는 동물전시로 사자, 호랑이, 원숭이, 한국늑대 등 138종 940수가 전시되어 있으며, 놀이시설에는 후룸라이드, 자이언트드롭, 슈퍼바이킹 등의 19개 기종이, 썰매장으로 스로프 폭 36.5m, 길이 115.7의 사계절 썰매장으로 성인용과 유아용이 있다. 사파리에는 아프리카사파리, 마운틴사파리, 한국늑대사파리, 초식수사파리 등이, 삼림욕장에는 등산로 5.5km, 다목적광장, 잔디광장, 팔각정 등이, 사계절광장에는 사계절정원, 장미원, 미로원, 허브원 등, 공연장으로는 주랜드의 레인보우스테이지, 플라워랜드의 야외공연장 등이 있다. 레스토랑, 푸드코트, 편의점이 있다.

 

 

버드랜드는 다양한 새와 특이한 식물들을 한 곳에서 볼 수 있는 환상의 버드체험 테마파크이다. 조이랜드에는 스필체험으로 슈퍼바이킹, 와일드스톰, 후룸라이드, 다이언트드롭 등이, 가족과 함께에는 보물섬, 회전목마, 퍼니퍼니, 펀하우스, 꼬마비행기, 칙칙폭폭 기차여행, 무지개풍선, 우주전투기, 뮤직익스프레스, 파도타기, 범퍼카 등, 어린이 전용에는 코인라이더, 바나나점프, 미니바이킹, 꼬마자동차 등, 스페셜어드벤처에 신나는 오월드 입체영상관에 아기공룡 디노, 신비한 숲속의 나라 등이 상영된다.

 

 

쥬랜드에는 120종 700여 마리의 동물이 살아가고 있으며 세계적 희귀동물의 보고이다. 먹이주기 이벤트는 코아티, 수달, 한국호랑이, 한국늑대, 물개, 펭귄, 표범 등이 있다. 플라워랜드의 테마정원에는 전통정원, 장미원, 허브원, 사계절정원, 미로원, 야생초화원, 습지원, 소리정원 등이 있다. 축제마당에는 분수거리, 이벤트광장, 축제의 거리, 열주광장, 야외공연장, 쉼터광장 등이 있다. 물의나라에는 트레비분수, 원형분수, 도섭지, 터널분수, 캐스케이드, 중앙연못 등이, 플라워랜드의 아름다운 꽃들에는 장미, 튤립, 국화, 백합, 연꽃, 자작나무, 미로원 등의 이야기를 찾아보자.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