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고양 원마운트 워터파크는 고양시 일산서구 한류월ㄷ로 300 대화동에 자리하고 있으며 폭발하는 젊음을 만날 수 있는 페스티벌 비치로 실내외를 넘나드는 짜릿한 슬라이드와 파도품, 유수 풀, 아무아 프레이 등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즐기는 다양한 놀이가 가득한 곳이다. 모험심을 자극하는 어트랙션 시설과 높은 하늘과 호수를 바라보는 탁트인 전망의 휴식 공간이 마련되어 있다. 

 

< 사진출처 고양 윈마운트 워터파크 >

실내워터파크에는 자이언트를레이, 카니발비치, 투겔라이드, 킹볼라이드, 판타스틱플랙스, 스피드뱅, 바데풀, 체온보존탕인 스파탕, 닥터피쉬, 벤츄라리버, 토들러풀, 키즈 센터, 실내 텐트존, 실내 건식도크, 실내 선베드존, 크루즈 아모제, 대여소, 튜브 바람 넣는 곳/빼는 곳, 의무실, 수유실, 몰놀이 용품 판매전, 수영복 판매점, 사우나탕, 앤티앤즈, 푸드캐피탈, 케밥 플래닛, 델리 스푼 등이 마련되어 있다.

 

< 사진출처 고양 윈마운트 워터파크 >

실외 워터파크에는 원심력을 이용한 익스트림 슬라이드 스카이부메랑고, 초고속 하강 슬라이드 콜로라이드, 물놀이를 즐기는 패밀리풀, 지상 50m의 고공 슬라이드 윌링더비쉬, 어리이들을 위한 물놀이 시설인 아쿠아랜드, Party &Fun! 이벤트풀, 제트 수류의 유수풀인 레이지풀, 즐거움과 피로회복을 누리는 체온보존탕인 스파탕 등이 있다. 루프가든에는 100m 길이이 짜릿한 워터 슬라이드 에버슬라이드, 동화 속 이야기가 현실이 되는 피노키오 빌리지, 아늑한 가족 휴식공간 카바나존 등이 있다.

 

< 사진출처 일산 오즈키즈 워터파크 >

일산 오즈키즈 워터파크는 웃음과 즐거움이 가득한 모험의 섬으로 철저한 수용인원 제한, 전문 안전요원, 깨끗한 수돗물 사용, 장내 취사가능, 다양한 메뉴의 조리실 운영, 화장실 출입시 위생을 고려한 세족 시설, 의무실/수유실, 64m길이의 워터슬라이드, 3명이 함께 탈 수 있는 와이드 슬라이드 등을 자랑하고 있는 곳이다. 어트랙션에 수심 얕은 어린이들만의 놀이 공간 조합놀이터, 여럿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짜릿한 와이드슬라이드, 빙글빙글 64m나 되는 원형 워터슬라이드, 우산 밖으로 폭포처럼 시원하게 쏟아지는 우산분수 등이 있다.

 

일산 오즈키즈 워터파크는

휴식 및 취사시설로는 4일가족을 위한 편안한 휴식공간 소평상, 6인가족의 대평상, 물놀이 후, 휴식은 시원한 VIP룸에서, 편의시설로는 여자 락카룸 & 샤워장, 남자 락카룸 & 샤워장, 모유를 먹는 아이들의 식당 수유실, 출입시 위생을 위해 발을 씻을 수 있는 세족시설이 있는 화장실, 응급 구호품이 구비되어 있는 의무실, 다양한 식료품과 맛있는 음료가 있는 매점 & 카페, 푸드코크에는 식사에서 분식, 술안주 까지 마련되어 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