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부산카페쇼는 2018년 8월 30일부터 9월 2일까지 벡스코 제1전시장에서 (주)제이투페어스 주최로 펼쳐진다. 부산 경남 유일의 커피, 음료, 디저트, 베이커리 전문 전시회로 부산커피시장 B00m-UP과 문화관광효과까지 함께 조류를 만들어갈 참여업체를 모집하고 있다. 사전등록시 입장료 70%할인이 되는 2차 얼리버드 등록기간이 6월 11일부터 8월 29일까지이다.

 

 

부산카페쇼의 특징은 검증된 업체의 높은 재참가율이 높은 것이 특징이다. 품격 있는 업체들과 함께 만들어가는 효율적인 마케팅 플랫폼, 지역 시장의 빠른 선점을 얻을 수 있다. 예비창업자와 동절기 메뉴를 준비하는 지역 카페 점부 및 바리스타들을 부산 카세쇼에서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제이투페어스는 부산 센텀에 소재하며 1년 365일 부산 커피인들과 소통하고 있다.

 

 

참가업체에는 커피에 네어비즈F&B, 다원식품, 다인커피시스템, 가배공상, 머신에 베텍, 다인커피시스템, 설비용품에 베텍, 다인커피시스템, 부재료에는 착한통밀, 네오비즈 F&B,돌코리아, 베덱, 다원식품, 다인커피시스템, 가배공상, 완제품에 착한통밀, 네오비즈F&B, 돌코리아, 다원식품, 다인커피시스템, 교육/컨설팅에는 아직 참여업체가 없으며, 기타에는 디엠피북스, 착한통밀, 네오비즈F&B, 돌코리아, 베덱, 다원식품, 다인커피시스템 등이 있다.

 

 

주요행사로 세미나. 디저트&아트 프리마켓은 부산카페쇼 행사장 내 플리마켓 존에서 카페쇼만의 문화 교류의 장으로 즐거운 마켓을 함께 할 셀러들을 모집하고 있다. 모집분야는 관람객들과 함께 즐겁게 소통할 수 있는 상품을 판매하는 누구나 다로, 디저트, 식품류, 악세서리, 핸드메이드 소품, 홈데코 제품 등, 신청방법은 홈페이지 내 주요행사> 디저츠&아트 플리마켓 클릭, 플리마켓 신청서 다운로드, 작성 후 메일로 보내고 연락 051) 710-5657 

 

 

주요행사인 월드유소년조향사챔피언쉽대회는 2018년 8월 30일부터 31일까지 2일간 장애인 조향사챔피언쉽대회, 2018년 9월 1일부터 2일까지 2일간 유소년 조향사챔피언쉽대회를 개최한다. 장소는 부산카페쇼 특설대회장에서 진행된다. 재미를 2배 UP시켜주는 이벤트가 마련되어 있다. 사전이벤트, 행사이벤트 등 여러가지 이벤트들로 풍성한 부산카페쇼를 즐겨보자. 어떻게 참여하는지, 당첨자은 누구인지 궁금하면 공시사항을 확인하기 바란다.

 

"대한민국축제 정보와 여행지를 많은 사람들에게 알리고 있습니다.

금전적 대가나 물품지원을 받지 않는 순수 정보 블로그입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