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축제

양평 산수유한우축제 2018 아름다운 불멸의 사랑

달빛 그리고 나그네 2018. 3. 17. 22:46


양평 산수유한우축제는 2018년 4월 7일부터 8일까지 2일간 개군면 레포츠공원, 부행사장으로는 내리, 주읍리 산수유 군락지 등지에서 양평 산수유한우축제 추진위원회 주최로 펼쳐진다. 양평 산수유한우축제에서 만날 수 있는 산수유꽃의 꽃말이 불멸의 사랑이다. 양평군은 전국 유일한 친환경농업특구로 땅, 산물, 사람이 건강한 도시, 양평!을 비전으로 누구나 살고 싶은 양평을 만들어 가고 있다.

 

 

맑고 푸른 개군면은 산수유꽃이 군락을 이루는 아름다운 곳으로 매년 산수유 축제를 개최하고 있다. 올해로 15회째를 맞이하는 양평산수유 한우축제는 축제속의 축제가 있다. 양평의 자랑인 물 맑은 한우도 즐길 수 있다. 산수유길을 사랑하는 가족과 연인과 걸을 수 있는 트레킹코스와 봄의 전령 산수유꽃과 어울리는 무릎담요 어쿠스틱 콘서트 를 준비하여 새로움과 신선함을 더하고 있다. 아름다운 산수유꽃이 있는 트레킹과 한우, 음악과 피크닉 이 있는 축제로 기획 했다,

 

 

농 특산물 먹거리 판매, 볼거리 전시 프로그램 진행, 각종무대공연, 체험부스 운영 등이 있다. 가족과 손잡고, 연인과 가벼운 마음으로 즐거운 산책과 피크닉과 한우가 있는 개군면으로 찾아가 양평산수유한우축제에서 추억을 만들어 보자, 새봄은 항상 새로움과 신선함을 가지고 있는 듯 하다. 용문산국민관광지, 중원폭포, 풀향기허브나라, 양평서바이벌, 양평레일바이크, 대명비발디파크, 딸기따기체험, 들꽃수목원, 용문산중앙식당, 세미원, 민물고기 생태학습관, 양평곤충박물관, 쎄시봉 수상레져, 수마공방의 도마 만들기 체험 등이 있다.

 

 

제15회 양평 산수유한우축제의 추읍산트레킹길에서는 맨발로 산길 걷디, 산수유 묘목심기, 새총쏘기, 산수유마을 마당유람, 산속카페, 개.나.봄인 개와 나의 봄산책길 등이, 개군레포츠공원에서는 양평한우초대형바베큐장, 개군면주민들의 소박한 마켓, 어린이들을 위한 조금은 위험한 두근두근 시골놀이터, 축제축하공연, 청소년을 위한 무릎담요 어쿠스틱 콘서트 등이 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