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서울 밤도깨비 야시장은 연인은 물론 친구들과 가족들이 모두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곳이다. 단기간에 끝나는 행사가 아닌 봄부터 가을까지 이어지는 행사이다. 행사기간이 길다고 내일로 미루지 말고 지금 당장 서울 밤도깨비 야시장으로 가보자.

 

 

서울 밤도깨비 야시장은 2018년 3월 30일부터 10월 28일까지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여의동로 330 여의도한강공원, 반포한강공원, DDP, 청계천, 문화비축기지 등지에서 서울특별시 주최로 펼쳐진다. 서울 밤도깨비 야시장에서는 핸드메이드 제품 판매, 푸드트럭 장터운영, 문화공연 등이 진행된다.

 

 

여의도 월드나이트마켓은 매주 금, 토요일 18시에서 23시까지 여의도 한강공원 물빛광장에서 한강에서 즐기는 하룻밤의 세계여행으로 푸드존, 핸드메이드존, 세계문화체험 월드존, 문화공연 이벤트 존 등이 마련된다. 반포 낭만달빛마켓은 매주 금, 토요일 18시부터 23시까지 반포한강공원 달빛광장에서 야경과 분수, 낭만과 예술이 있는 시장으로 푸드존, 핸드메이드존, 낭만아트존, 문화공연 이벤트존이 마련된다.

 

 

DDP 청춘런웨이마켓은 매주 금, 토요일 18시부터 23시까지 동대문디자인풀라자(DDP)에서 청년의 반짝이는 감각과 아이디어를 만나는 디자인마켓으로 푸드존, 핸드메이드존, 인생샷 포토존, 문화공연 이벤트존이 마련된다. 청계천 타임투어마켓은 매주 토요일 17시부터 22시까지, 일요일 16시부터 21시까지 한국적인 분위기, 독특한 상품과 체험! 도심 속 투어리스트 마켓으로 푸드존, 핸드메이드존, 추억소환존, 문화공연 이벤트존 등이 마련된다.

 

 

문화비축기지 숲속피크니마켓은 매주 토, 일요일 16시부터 21시까지 문화비축기지에서 시민의 새로운 쉴 공간이 되다! 시민 벼룩시장과 함께하는 야시장으로 푸드존, 핸드메이드존, 업사이클링 캠페인존, 문화공연 이벤트존이 마련된다. 청계광장 시즌마켓은 시즌별 금, 토, 일요일의 18시부터 23시까지 청계광장에서 시즌마다 달라지는 특별한 마켓, 다양한 스타터가 참여하는 시장으로 푸드종, 핸드메이드존, 스타터존, 문화공연 이벤트존이 5월에 어너제틱, 6월에 판타스틱, 9월에 러블리, 10월에 미션임파서블을 주제로 하여 펼쳐진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