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침고요수목원 봄나들이 봄꽃축제는 가평 갈만한곳으로 추천하는 여행장소로 가평용추계곡과 함께 많이 소개되는 곳 중 하나이다. 가평용추계곡과 함게 가평 갈만한곳인 아침고요수목원 봄나들이 봄꽃축제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수목원이자 가평군의 주요 관광코스 가운데 한곳인 아침고요수목원에서 매년 4월 중순부터 5월 하순까지 약 한달 반 동안 열린다. 다른 축제와는 달리 축제 기간이 짧지않아 축제 일정을 맞추기 위한 수고로움을 조금은 덜 수 있다. 4,500여종의 식물과 다양한 테마 정원이 방문객들을 반갑게 맞이하는 가평 갈만한곳 아침고요수목원, 그곳에서 펼쳐지는 화려한 꽃들의 향연, 아침고요수목원 봄나들이 봄꽃축제가 여러분을 기다린다.

 

 

 

 

 가평하면 많은 분들이 아침고요수목원 봄나들이 봄꽃축제와 가평용추계곡을 떠올리지 않을까 한다. 필자도 다른 곳은 몰라도 아침고요수목원과 가평용추계곡은 잘 알고 있는 가평 갈만한곳으로 기억하고 있다. 필자는 아침고요수목원 봄나들이 봄꽃축제를 가평 갈만한곳으로 첫 손에 꼽는다. 따뜻함과 생동감, 푸르름, 알록달록 등 이런 단어들을 떠올리는 계절이 바로 봄이다. 그리고 봄하면 떠오르는 것이 바로 꽃이 아닐까 한다. 다양하고 화려한 꽃들의 향연이 펼쳐지는 곳이 바로 아침고요수목원 봄나들이 봄꽃축제이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수목원답게 가평 갈만한곳 아침고요수목원 봄꽃축제에서는 다양한 꽃과 식물들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다. 무려 4,500여 종이 넘는 식물들이 이곳 아침고요수목원 곳곳에 자리잡고 있다. 마치 대한민국의 모든 식물을 이곳에 모아놓은 것 같은 착각에 빠지기도 한다. 그만큼 다양한 꽃과 식물들이 한자리에 모여 축제의 장을 이루고 있는 것이다. 여기에 아침고요수목원 봄나들이 봄꽃축제만의 매력이 있는 것이다.

 

 

 

 

 아침고요수목원 봄나들이 봄꽃축제에 참가하기 위해 아침고요수목원을 찾으면 가장먼저 이곳의 역사를 알 수 있는 역사관을 만나게 된다. 고즈넉한 느낌의 초갓집이 바로 이곳의 역사관이다. 이곳의 시작에서부터 현재의 모습까지의 오랜 역사가 잘 간직되어 있다. 역사관을 뒤로 하고 걷다보면 울퉁불퉁한 언덕과 다양한 주제로 만들어진 정원이 우리를 반긴다. 이곳을 찾는 이들의 편의를 위해 걷기 좋은 산책로가 잘 조성되어 있으며, 수목원 곳곳은 이곳을 찾은 이들의 추억을 남기기위한 포토존의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다. 드넓게 펼쳐진 정원은 우리 마음마저 탁 트이게 하는 마력을 지닌것 같다.

 

 

 

 

 가평 갈만한곳인 가평용추계곡은 용이 승천했다는 전설이 내려저오는 용추폭포와 함께 길게 이어진 계곡이다. 잣나무 숲이 우거져 산을 이루고 있는 칼봉산 자락에 위치한 용추계곡은 수량이 풍부하고 주변 경관이 뛰어나 사시사철 많은 관광객들이 찾는 명소이다. 가평용추계곡 주변에는 옥녀봉을 비롯하여 수락폭포, 물안골, 경반계곡 등의 관광지가 자리하고 있어 사람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