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양평 메기수염축제와 함께 6월에 만날 수 있는 양평물놀이축제와 별빛따라 두메향기 행사를 살펴보자. 양평물놀이축제와 별빛따라 두메향기와 함께 6월 양평에서 펼쳐지는 양평 메기수염축제는 경기도 양평군 단월면 곱다니길 55 수미마을 일원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개최일이 얼마남지 않은 양평 메기수염축제는 2017년 6월 2일 금요일부터 8월 31일 목요일까지 진행된다고 한다. 수미마을 365일 축제조직위원회가 주최하고 양평군 등이 후원하는 양평 메기수염축제는 무더운 여름을 맞이하여 이곳을 찾는 관광객들에게 즐겁고 시원한 하루를 선사하기 위해 진행된다. 물놀이축제의 특성상 가족 단위 관광객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으며, 올해도 많은 관광객들이 이곳을 방문할 것으로 예상된다.

 

<사진출처 - 구글이미지>

 

 양평 메기수염축제에는 맨손 미꾸라지 사냥을 비롯하여 황토와 놀기, 모래와 놀기, 수중생태탐험, 물싸움 놀이 등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으며, 아기돼지잡기, 오리잡기, 곤충체험, 캠핑, 바비큐 파티, 불꽃놀이, 캠프파이어 등 관광객들이 직접 현장에서 참여하는 참여형 프로그램도 다수 기획되어 있어 더욱 풍성한 축제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공기좋고 물맑은 도시 양평에서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하는 자연체험형 축제인 양평 메기수염축제, 이곳에서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이겨내고 즐거운 하루의 추억을 쌓아보는 것은 어떨까 한다.

 

<사진출처 - 구글이미지>

 

 옛부터 물맑고 공기 좋기로 소문난 양평이라서 그런지 양평에는 다양한 물놀이 축제가 매년 개최되는 듯 하다. 앞서 소개한 양평 메기수염축제와 함께 양평물놀이축제도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보내는데 더할나위 없이 좋은 축제라 할 수 있다. 시원함을 더해주는 강원도의 울창한 숲과 깨끗한 공기, 맑은 물은 이곳을 찾는 이로 하여금 상쾌한 느낌을 가지기에 부족함이 없는 요소라 할 수 있다. 양평물놀이축제는 이런 모든 것들이 함께하는 최고의 여름 축제 중 하나이다. 다양한 물놀이와 여러 체험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양평물놀이축제, 올 여름은 이곳 양평으로 떠나보는 것은 어떨까.

 

<사진출처 - 구글이미지>

 

 별빛따라 두메향기는 경기도 양평군 양서면 목왕료 592번길 62-59 두메향기에서 진행되는 축제로 양평군의 대표 지역 축제 가운데 하나이다. 별빛따라 두메향기는 연중상시 진행되는 축제로 별빛을 주제로 펼쳐지는 별빛축제 행사이다. 약 5만평이 넘는 숲 속 테마공원이 두메향기에서 펼쳐지는 별빛따라 두메향기는 공원 곳곳에 위치한 LED 전구가 아름다운 불빛을 발하기 시작하면 진정한 의미의 빛축제가 펼쳐진다. 불빛축제인 만큼 낮의 모습과 해가 진 밤의 모습은 그야말로 천양지차라 할 수 있다. 이곳을 방문할 예정이라면, 당연히 그러하겠지만, 해가 지기 시작하는 저녁시간에 방문하는 것을 적극 추천한다.

 

<사진출처 - 구글이미지>

 

 별빛따라 두메향기에는 별빛축제 외에도 다양한 행사가 진행되고 있다. 다양한 산나물 빛 식물들이 자라고 있는 테마공원을 비롯하여 숲체험과 농촌체험을 경험할 수 있으며, 아름다운 숲속 길을 거니는 트레킹과 다양한 곤충들이 전시되어 있는 곤충생태관도 구경할 수 있다. 이외에도 레스토랑, 갤러리카페, 스낵바 등 다양한 관광서비스가 마련되어 있어 이곳 축제장을 찾는 관광객들에게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별빛따라 두메향기가 펼쳐지는 이곳 두메향기 주면에는 두물머리, 세미원, 양수리환경생태공원 등 다양한 관광지가 자리하고 있어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여행하기에도 좋은 곳이니 참고하면 좋을 듯 하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