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6월 전시회로 대표적인 행사는 더 골프쇼와 하나투어 여행박람회, 메가쇼 2017 등이 있다. 기대되는 이번 6월 전시회인 더 골프쇼와 하나투어 여행박람회와 함께 이번에 살펴볼 메가쇼 2017은 2017년 6월 15일 목요일부터 6월 18일 일요일까지 4일간에 걸쳐 진행된다. 최근 가족의 라이프스타일을 트렌드에 맞게 변화하고 싶은 주부들이 예상외로 많다고 한다. 칙칙하고 오래된 주방에서부터 우리 아이들을 위한 놀이방, 공부방 리모델링, 가족과 함께 떠나는 즐거운 여행, 뷰티, 푸드 등 생활 전반의 변화를 위한 주부들의 관심은 메가쇼 2017과 같은 라이프스타일 전시회를 활성화하는데 큰 부분을 차지하고 있다해도 과언이 아니다.

 

<사진출처 - 구글이미지>

 

 일산 킨텍스 제2전시장 7홀에서 열리는 메가쇼 2017 시즌1도 라이프스타일의 변화를 도모하고자 하는 많은 주부들의 방문으로 문전성시를 이룰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반복되고 따분한 일상에 무언가 변화의 바람이 필요하다고 느끼는 분이 있다면 이번 기회에 메가쇼 2017을 방문하여 새로운 트렌드를 알아보고, 우리 가족을 위해 나만이 할 수 있는 변화를 도모해보는 것도 좋은 경험이자 추억이 될 듯 하다.

 

<사진출처 - 구글이미지>

 

 지난 울산에 이어 이번엔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더 골프쇼는 국내 골프 산업의 경쟁력을 보다더 강화하고 골프붐을 통한 경제 활성화를 더하기 위한 행사라 할 수 있다. 더 골프쇼가 개최된 울산에서도 많은 방문객들이 행사에 참여하여 성황리에 행사가 마무리 되었다고 한다. 오는 6월 8일 목요일부터 시작하여 6월 11일 일요일까지 개최되는 일산 킨텍스 더 골프쇼에도 골프를 사랑하고 관심있어하는 골프인들이 많이 참여할 것으로 예상한다. 아직은 대중화되지 못한 골프지만 점차 귀족스포츠라는 오명에서 벗어나 많은 사람들이 즐기는 스포츠로 변모해가고 있어 더욱 사랑받는 행사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번 더 골프쇼에서는 다양한 브랜드에서 생산한 골프클럽을 비롯하여 골프의류, 모자, 골프화, 장갑, 양말 등과 골프 연습용품, 볼과 같은 각종 기구 및 용품 악세사리가 전시된다. 또한 도시 곳곳에 설치되고 있는 스크린 골프시설과 컴퓨터를 통한 스윙분석기 같은 전문적인 골프 연습 시설도 만나볼 수 있으며, 골프보험이나 골프여행사, 골프관련 서적 등 골프와 관련된 여러 서비스 분야도 함께 마련된다고 하니 시간이 된다면 이곳 더 골프쇼를 방문하여 골프와 관련된 다양한 정보를 얻어갔으면 한다.

 

<사진출처 - 구글이미지>

 

 여행을 좋아하는 분이라면 고양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하나투어 여행박람회를 기억하면 좋을 듯 하다. 2017년 6월 9일 금요일부터 6월 11일 일요일까지 3일간에 걸쳐 진행되는 하나투어 여행박람회는 국내 최대 여행 축제를 표방하며 여행과 관련된 다양한 정보를 이곳을 방문한 관람객들에게 제공하는 여행 축제이다. 이제 곧 여행 성수기가 다가오고 있어 많은분들이 휴가기간 어디로 여행을 떠날지 고민하고 있을 것이다. 그런분들에게 고양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하나투어 여행박람회는 고민해결에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국내 최대 여행 축제를 표방하는만큼 여행과 관련된 많은 정보를 한곳에서 만나볼 수 있으니 온라인, 전화상담으로는 성에 차지 않은분들은 꼭한번 방문해보면 후회하지는 않을 것 같다. 나에게 주는 재충전의 선물, 좀 더 나에게 맞는 여행을 위한 선택이 필요하다면 하나투어 여행박람회가 좋은 선택지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