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별빛따라 두메향기는 경기도 양평군 양서면 목왕로 592번길 62-59 목왕리에 자리하고 있다. 2016년 11월 18일부터 2018년 12월 31일까지 산나물 테마공원 두메향기에서 연중 상시 운영하는 별빛축제 행사이다. 5만평의 숲 속 테마정원 곳곳에 LED전구를 활용하여 환상적인 포토존들과 함께 낮과는 또 다른 두메향기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밤의 두메향기의 이색적인 별빛축제로 테마정원, 숲체험, 농촌체험, 트래킹, 곤충생태관, 레스토랑, 갤러리카페, 스낵바 등 다양한 관광서비스를 즐기며 충분히 힐링할 수 있는 공원이다.

 

 

두메향기는 청정지역 물맑은 양평군 양서면 두물머리에 위치한 산나물 테마파크로 국내 야생화 업계의 선두 주자인 영농조합법인 지랜드가 다년간 야생화를 재배하고 판매한 경험을 바탕으로 2014년에 산나물을 테마로 한 국내 최대 규모로 개원한 산나물공원이다. 두메향기는 자연과 인간의 어울림, 치유, 즐거움을 보다 가까이에서 경험 할 수 있고, 누구나 쉽게 찾아와 힐링을 통해 편안한 쉼을 누릴 수 있는 휴식공간이다. 식당 레스토랑 산은 두메향기에서 자라나는 친환경 무농약 산나물을 주 재료로 싱그러운 자연의 향기를 그대로 담은 건강밥상을 제공하고 있다.

 

 

양평 세미원 연꽃축제는 연꽃문화제라는 이름으로 매년 재단법인 세미원에서 펼쳐진다. 세미원은 물과 꽃의 정원으로 가꾸고 역사와 문화가 공존하는 환경교육장을 이루어 가는 곳이다. 자라나는 세대에 역사와 전통이 살아 숨 쉬는 아름다운 자연과 환경의 중요성을 일깨우는 새로운 형태의 문화적 창달과 그 시범의 장을 운영할 계획을 하고 있다. 세미원은 물을 보며 마음을 씻고 꽃을 보며 마음을 아름답게 하라는 옛 성현의 말씀에 기원하고 있다. 팔당호가 삼면으로 둘러싸인 물의 정원으로 최고의 선은 물과 같은 것이다라는 노자의 가르침을 배우는 곳이다.

 

 

양평 물축제는 양평군 옥천면 사탄천 일원에서 펴쳐진 대한민국 빙수 페스티벌이다. 2017년에는 천혜의 자연 속에서 즐기는 물놀이와 다양한 이벤트로 참여자들의 많은 호응을 받아 온 여름 대표 축제이다. 물놀이와 빙수를 테마로 한 다양한 이벤트와 맨손 고기잡기, 아빠는 카누왕, 물축제 가요제, 한여름밤의 음악회는 축제기간의 낮과 밤을 가리지 않고 방문객들을 위한 프로그램이 진행되었다. 축제장 한켠에 마련된 '아水라장존'에서는 대형풀장 슬라이더 등이 상설 무대로 마련되어 연인, 친구, 온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줄불놀이, 불꽃놀이 등이 함께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