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골든스카이 워터파크는 인천 중구 용융서로 379 을왕동의 골든스카이 인터내셔널리조트 내에 자리하고 있으며, 소중한 사람과의 행복한 시간, 넘치는 즐거움으로 가득한 공간을 가지고 있다. 4100 제곱미터의 실내, 외 워터파크를 포함하여 차별화된 공간에서 다양한 스파 체험, 바디슬라이드, 유수풀 등을 즐길 수 있다. 부대시설로는 스낵바와 헬스장 등이 있다. 사우나는 6시부터 18시까지, 동절기에는 7시부터 18시까지, 워터파크는 10시부터 18시까지 성수기는 9시부터 19시까지 운영하며 6월 중순부터 8월 말까지 매일 운영하고, 9월부터는 주말 및 공휴일에 실내만 운영한다.

 

 

실내존에는 유스풀, 유아품, 이벤트탕으로 쟈스민, 아쿠아풀에는 플로팅, 바디맛사지, 드림베스, 하읻로 포켓, 넥샤워, 바사월, 벤치젯, 기포탕, 습식도크, 원적위선의 건식도크, 열탕에는 한방탕으로 천궁, 박하, 쑥, 당귀, 감초, 어성초, 석창포, 진피 등이 사용된다. 사우나에는 각 탕과 습식, 건식 사우나가 구비되어 있다. 야외존에는 튜브슬라이드와 바디슬라이드, 야외수영장, 유아풀 등이 있다. 워터파크의 요금은 비수기 성인 25,000원, 성수기 성인 40,000원이며 장애인, 고령인 할인 혜택이 있으며, 소인과 투숙객은 다양한 할인율이 적용된다.

 

 

인천 문학워터파크는 인천 남구 매소홀로 618 문학동의 인천문학경기장 내에 자리하고 있다. 행복이 가득한 문학랜드 워터파크는 인천 문학경기장내 보조경기장 문학워터파크로 아이에겐 즐거움을 어른들은 여유로움을 느낄 수 있는 곳으로 바쁜 사회생활에 멀리 휴가 가기 힘든 분들을 위한 물놀이 휴가로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올 여름 더위를 날려보낼 수 있는 곳이다. 신나게 스트레스도 풀고,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 가자. 2018년 7월 12일부터 8월 19일까지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된다.

 

 

풀장은 깨끗하고 쾌적한 수지리 수영장으로 수심 0.7m, 0.9m, 1.2m 2개로 모두 4개의 대형풀장과 어린이 전용 풀장이 있으며, 하이트 썬베드를 배치하여 편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다. 어린이용 풀장에서 놀이기구를 즐기면서 아이들이 물과더욱 친해질 수 있다. 화이트 썬베드는 풀장 한쪽에 고객들의 편이를 위하여 화이트 썬베드에서 편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다. 뜨거운 태양아래 달궈진 바닥을 걷지 않도록 인조잔디를 설치 해 미끄럼을 방지하여 사고을 예방하고 있다.

 

 

놀이시설에는 안전하고 다양한 물놀이 시설이 마련되어 있다. 폭신폭신 아이들의 안전과 재미를 동시에 안전요원이 있어 더욱 안전하게 다양한 물놀이 시설을 즐길 수 있다. 물썰매는 부모님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인천 최대규모이다. 에어바운스 슬라이드는 안전요원이 배치되어 아이들이 안전하게 즐길 수 있는 공간이다. 축구풀장은 물속에서 즐길 수 있는 레저 스포츠, 트릭아트는 입체적인 생동감을 주는 포토존이다. 편의시설에는 수유실, 이무실, 개인락커, 탈의실, 그늘막, 텐트, 푸드코트 등이 있다.

 

"대한민국축제 정보와 여행지를 많은 사람들에게 알리고 있습니다.

금전적 대가나 물품지원을 받지 않는 순수 정보 블로그입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