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경기도생활체육대축전은 세종인문도시 명품여주에서 1,300만 경기도민의 화합과 우정의 대축제장으로 2016년 10월 14일부터 2016년 10월 17일까지 4일간 여주종합운동장에서 열리는 축제이다.  경기도 31개 시와 군의 30,000여명의 선수 및 임원이 참가할 예정이며 축구, 테니스, 게이트볼 등 22개 종목으로 진행된다.

 

 

여주시 승격 이후 처음으로 개최되는 경기도생활체육대축전은 '명품도시 여주에서 비상하는 경기체전'이란 슬로건 아래 42개 경기장에서 22개 종목의 경기가 펼쳐진다. 사전행사와 식전, 공식, 식후행사 및 축하공연에 아이돌 그룹 비투비, 여자친구, 송소희, 홍진영, 김흥국, 노브레인 등이 출연하여 대회를 빛낼 예정이다. 

 

 

경기 여주시는 제27회 생활체육대축전의 성공적인 개최와 자발적 참여를 다짐하는 자원봉사자 발대식을 9월 30일 오후 4시에 영성회관에서 개최하였다. 발대식은 여수시를 대표해 스스로 봉사에 참여한다는 자긍심과 명예심을 갖고 열과 성을 다해 맡은 바 임무를 완수하겠다는 결의를 다지기 위해 자원봉사자와 종사 공무원등 250여명이 참가를 해서 성대하게 발대식을 마쳤다.

 

발대식에서는 발대식 성공 경의문 선서 및 대축전 개요설명, 자원봉사자 및 종사공무원 업무분담 및 근무요령 등을 주지시키고 이를 통해 대축전에 참가하는 선수, 임원 및 방문객들에게 조금의 불편함이 없도록 완벽한 임무 수행에 최선을 다짐하는 자리이기도 하다. 대축전의 성패가 자원봉사에 달렸다고 보는 여주시는 조직적이며 체계적인 자원봉사로 화합과 정성이 넘치는 친절 봉사 생활체육대축전으로 성공적인 축전을 만들것을 다짐하고 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