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제주워터월드 워터파크는 서귀포시 월드컵로 31 범한동의 익스트림아일랜드 내에 자리하고 있다. 제주를 대표하는 워터파크인 제주워터월드 워터파크는 물놀이 시설 뿐만 아니라 스파, 사우나, 찜질방까지 운영하며 고객들의 즐거움과 편안함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곳이다. 제주 최대의 종합 워터테마파크로 신나는 실내외 워터파크와 아이부터 어른까지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워터월드가 있다.

 

 

파도풀, 유수풀, 아쿠아플레이풀, 워터슬라이드 등 제주 바다에서 느낄 수 있는 감동을 그대로 워터월드에서 즐길 수 있다. 아름다운 제주바다, 신비로운 체험 수중 세계의 편안함을 느낄 수 있는 워터파크 체험 다이빙, 어린이부터 학생까지 교육과 재미를 한번에 느낄 수 있는 수상안전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제주워터월드 워터파크의 시설에는 제주워터월드 파도풀은 어린이들에게 바다를 체험하게 하는 곳으로 8종류의 파도가 구성되어 있으며 넘실대며 밀려오는 파도를 즐길 수 있다. 파도가 주는 꿈과 낭만이 있다. 유수풀은 유유히 무인도로 가는 듯한 여행으로 물의 흐름을 타고 다양한 코스를 경험할 수 있는 곳으로 코스마다 다양한 테마로 지루할 틈이 없다. 아쿠아플레이풀은 시원하게 쏟아지는 폭포수와 미니 슬라이드, 해맑은 웃음소리가 끊이지 않는 동심의 세계, 어린이 전용 미니슬라이드, 어린이 들을 위해 안전하게 설계되어 있다.

 

 

제주워터월드 워터슬라이드는 속도감으로 인해 탄성이 절로 나오는 시원하고 짜릿한 스킬로, 88m, 제주 유일의 튜브전용 슬라이드로 길이 총 97m의 급경사 바디슬라이드로 짜릿한 스릴을 느낄 수 있다. 하이슬라이드는 22m 길이의 다이나믹한 스피드의 쾌감, 제주 서귀포 앞바다로 빠져드는 듯한 짜릿한 높이와 속도를 느낄 수 있다. 노천스파는 실내워터파크와 바로 이어져 있다. 제주의 여유로운 자유와 건강을 생각하는 휴식을 즐길 수 있다. 바데풀, 정규 수영장, 닥터피쉬존 등이 있다.

 

 

제주워터월드 사우나와 찜질방은 건강과 피로회복을 위한 곳으로 제주 여행의 피로를 씻어보자. 제주 해수사우나와 허브탕 및 바데탕 다양한 온욕 시설을 갖추고 있다. 제주 여행의 피로를 말끔히 할 수 있는 곳 다양한 찜질방 시설을 한몸에 건강까지 챙길 수 있는 곳이다. 소나무의 향긋한 향기는 물론 따끈따끈한 온기로 여행의 피로를 씻어낼 수 있는 곳이다.

 

 

제주워터월드 해수사우나는 다양한 온욕시설 및 회전욕 수치료, 하이드로 수치료, 좌위욕 수치료, 입위욕 수치료, 폭포수 수치료 등의 시설로 여행의 고단함을 말끔히 씻어내 보자. 황토찜질방은 천기토방, 아이스방, 삼림욕방 등 다양한 찜질방 시설 및 식당, 매점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완비하고 있어 여행의 재미와 더부어 건강까지 챙길 수 있는 곳이다. 소나무 장작불가마는 따끈따끈 온기는 물론 향긋한 소나무의 향기에 취해있는곳, 불가마에서 발산되는 마네랄은 몸속의 노폐물을 몸 밖으로 배출시키는 작용을 한다.

 

"대한민국축제 정보와 여행지를 많은 사람들에게 알리고 있습니다.

금전적 대가나 물품지원을 받지 않는 순수 정보 블로그입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